카톡고객관리(카고 Kago)
헬스네트웍 카테고리에서 카톡고객관리 > 건강정보리스트 > 카톡리스트1 클릭합니다.
리스트에서 1번부터 2~3일 간격으로 순서대로 카톡을 보내면 카톡고객관리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카톡리스트 건강정보와 법률보상 등 크게 두가지 카테고리로 제공되고 이후에 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카톡고객관리는 카톡리스트의 카톡만 보낸다고 되는 것이 아니고 영업사원 본인들이 고객에게 카톡을 보내기 전 카톡리스트의 내용을 먼저 읽어 보고 학습하여야 카톡을 보낸 후 고객의 문의와 질문에 답변이 가능하며 자연스럽게 유대감을 형성시키기가 수월하여 각 영업사원 본인의 영업매출로 이어지지만 본인이 정작 내용도 모르는 카톡을 보내면 카톡고객관리는 효과가 없습니다.

다양한 업종의 영업사원분들에게 당부에 말씀을 드리자면 헬스네트웍과 2012유전자연구소에서 제공하는 컨테츠만 학습하여도 충분하고 고객에게 카톡만 제공해도 장기적으로 영업실적이 개선되고 영업매출이 오르는 데이타가 나왔습니다.
비대면 무료서비스 카톡고객관리의 카톡리스트를 꾸준히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고객에게 카톡을 보내면 좋은 영업실적 결과가 나오며 건강 관련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종합쇼핑몰 마이헬스몰을 잘 활용하시면 새로운 부수입도 창출됩니다.
한편 카톡을 보내다 보면 느끼게 될 것입니다.
만성 중증질환 건강정보는
①경제적 여유가 있는 사람
②결혼가정이 있으며
③연령이 높아질 수록
관심을 갖는 성향이 강하여 고객과의 유대감 갖기가 좋은 반면에

①경제적 여유가 없고
②블루칼라이고
③혼자 사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관심이 없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40대 미만의 사람들은 나이가 어릴 수록 관심이 없으며
ⓑ남자, 여자 성별에 상관없이 동일한 성향을 보였습니다.
이점을 참고하시면 카톡고객관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오랜만에 카톡을 받은 지인이나 고객 100명중 1~2명은 카톡을 거부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는 무시하고 거부한 사람은 카톡채팅에서 제외시키거나 안보내면 되고 몇번 보내다 보면
자연스럽게 4부류로 나뉘어 집니다.
① 좋은 정보 보내줘 고맙다는 답변을 보내는 부류(10%)
ⓩ 카톡과 보낸 건강정보 링크를 확인 하고 답변이 없는 부류(30%)
③ 카톡만 확인하고 건강정보 링크를 확인하지 않고 답변도 없는 부류(40%)
④ 아예 카톡도 확인 안하는 무반응 부류(20%)

평상시 잘 알고 있는 지인이나 고객이 ④번 인 경우는 충격을 받게 되는데 너무 신경쓸 것 없으며 ① ②번 부류에서 영업매출과 연결이 되고 이 부류에서 소개도 나오면서 자연스럽게 루트 영업이 되고 나의 인간관계도 정리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일단 ③ ④에게도 카톡을 거부만 하지 않는다면 계속 보내다 보면 본인이나 가족중에 중증질환 진단을 받으면 관심을 갖게 되어 있으니 너무 부담 갖을 필요없이 꾸준히 ① ② ③ ④번에게 보내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카톡리스트의 내용을 열심히 학습 한다면 암을 비롯하여 만성 중증질환에 대한 막연한 공포심에서 정신적으로 자유스러워 지고 영업에 자신감도 생기는 걸 느끼 실 겁니다.
모든 영업은 처음에 효과는 미미하나 꾸준히 지속적으로 진행하면 반듯이 결과가 나오는게 영업의 생리입니다.
떨어지는 물방울이 바위를 뚫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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